라스트바탈리온

newstart78.egloos.com

포토로그



MMS요법

MMS 요법으로 많은 난치병 환자들이 자가 치료를 한다.

난치병 극복 체험담

http://worldmms.nadohomepage.com/kr/story.php

http://jhumble-skorea.com/healthreportkorean.aspx

MMS 요법은 저렴한 가격에 재료를 구입해 손수 만들 수 있다.

MMS 제조법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V04D&articleno=9&_bloghome_menu=recenttext#ajax_history_home

http://haanel01.tistory.com/682

MMS 요법을 만든 짐험블 박사가 1년치를 20달러에 판매했을 정도로 저렴하다.

각종 해외 인터넷 사이트에서 수많은 완치사례 경험담이 올라올 정도로 효능을 인정받는 자가치료 요법이다.

MMS 요법 또한 사이비 훼이크에 속아선 안 될 것 같다.

MMS 지지자 중에 벌써부터 원료 공급 방해, 주류 의학계의 거짓 선전 등을 우려하는 사람들이 있다. 워낙 현대의학을 서포트 하는 힘이 대단하니 그럴 수밖에 없을 것이다.

MMS사용자들 중에 처음에 효과를 보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다. 구토와 설사 여타 다른 증세로 중단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다른 대체의술과 마찬가지로 이런 것도 명현현상 비슷한 것이라 한다. 그때는 서로 의견을 교환하며 (복용량, 복용법, 바르는 법) 치료 조언을 해준다. 이것은 일종의 오픈 프로그램으로 사용자들 간에 의견을 교환하며 진화해 나간다.

세균성질환- 현대의학의 항생제는 병원균 내성의 문제가 있지만 MMS는 그렇지 않다.

virus성 질환- 특수 바이러스 단백질의 형성을 막는다. 몸에 해로운 백신을 안 맞아도 될 수 있을 것이다.

각종 암과 순환기성 질환에도 효과가 있고, 세균, 바이러스, 곰팡이, 기생충(가장 악랄한 질병인 말라리아도 4시간 안에 완치가 가능하다고 한다.)

독감, 감기, 구강관련 질환, 결핵, 조류독감에도 효과가 있다고 한다.

신종플루, 사스같은 전염병에도 MMS요법만 잘 활용한다면 난리칠 필요가 없을 거 같다.

이것이 만병통치약은 아닐 것이다. - 나또한 체험하지 않았다. 하지만 여러 정보를 검색한 결과 이 요법은 현대의학이 자신의 치부를 드러내지 않기 위해 사용하는 스마트폭탄이론에 더 부합하는, 그러니까 몸에 해가 거의 가지 않는 대체의술이라는 확신이 들었다.

그 밖의 대체의학

20C이후 완치에 가까운 혹은 현대의학보다 고효율 저비용인 의술은 전부다 사장되어 왔다. 그에 대한 자료 정보, 연구논문은 전부 폐기 되었다. 그런 혁신적인 의료기법은 어느 특정인(의학박사혹은 대체의학자)이 연구, 실험하다가 고초를 겪고 탄압을 당하기 때문에 그 특정인이 죽거나 연구 활동이 금지되고 그 연구결과마저 폐기되면 일반인은 그 혁신적인 의술정보에 접근할 수 없게 된다.

그리고 자가 치료로 완치할 수 있는 의술은 거짓 선전으로 도배가 된다.

ex)- 세균 감염 우려, 의학적 검증 불충분, 부작용 심각

현대의학의 근간을 흔들만한 의술은 반드시 탄압받아야 하기 때문이다,

그 매트릭스를 깨기 위해서 가장 강력하고(비 제도권 사혈) 가장 간단한(MMS) 자가 치료법 2개와 국민이 힘을 합하면 온 국민이 건강해 질 수 있는 장병두옹 의술을 소개한 것이다.

그 외에도 인체의 면역력과 자연치유력을 살리는 의술은 많다.

오존요법 산소요법 파동의학 양자의학 니시의학 김춘식 오행생식요법, 재야의 침뜸 고수들의 기법, 카이로프락틱, 선도의술, 자기요법, 거슨요법, 중금속 제거 요법, 동종요법 등등등 일일이 열거할 수 없을 정도로 많다.

대체의학이 탄압받는 이유

http://www.detox.co.kr/main07/day_video.htm

http://www4.dr-rath-foundation.org/ad_archive/pdf/korea03.pdf

 

http://blog.daum.net/esyoon47/17940050


덧글

댓글 입력 영역